반응형

중촌동에 예쁘게 피어 있는 코스모스 구경하고 왔어요.

여기는 중촌동 하상도로인데요~

지나가다 코스모스 피어있는게 너무 예뻐서 차를 멈추고 카메라를 들었어요.


 

 

 

하늘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예쁜 코스모스 +ㅁ+

제 기분마저 가벼워지려 하네요.

 

 

 

 

아이도 가끔 밖에 나와 이렇게 바람도 쐬고

코스모스 구경도 하니 참 좋아라 하네요.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한거 같아요.

사진 속에 저는 입이 찢어지고 있음..........

 

 

 

 

 

날씨도 좋고~

꽃도 예쁘고~

이제 가을이니 단풍구경할 생각에 기분이 들썩들썩하네요!ㅋㅋㅋ

 

10월 18일 오늘부터 유림공원 국화축제를 시작하죠~

얼른 예쁜 국화도 보러 가야겠어요!!

 

 

 

 

 

 

가끔은 이런 나들이~

조으다조으다! !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