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대전에 나들이 하기 좋은곳.

요즘 날씨가 좋아서 힐링하기 좋은 곳 안내하려고요!!

바로 엑스포 시민광장이에요.

수목원과 가까워서 수목원 - 엑스포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저번주엔 푸드와인페스티벌까지 함께 해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시민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자전거 대여도 해주고, 여기서 공놀이도 하고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있기에도 좋고

한적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엑스포 시민광장에 온 목적은 자전거 대여때문이에요.

1인용, 2인용 자전거가 아닌 가족용 자전거요!^^

 

아이가 타고 싶어 하는 것 같아 대여했어요.

대여료는 30분에 6천원.

저렴하진 않은 가격이지만 맨날 타는 것도 아니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 태워줬어요.

 

 

 

 

 

자전거는 가족용 자전거만 인기가 많아요.

1인용 자전거는 다 집에 있다 보니~

가족용 자전거는 많게는 30분을 기다려서 타야할때도 많아요ㅠㅠ

제가 갔을땐 사람이 별로 없어서 15분정도만 대기했어요.

 

 

 

 

 

 

이렇게 핸들이 있어 쉽게 조작이 가능해요.

 

 

 

 

핸들 옆에 이건 브레이크!

속도 조절을 해주고, 멈출 수 있어요^^

자전거가 많이 낡아서 브레이크가 금방 말을 듣진 않아요~~

너무 빨리 달리면 위험하다는거!!ㅋㅋ

 

 

 

 

둘이 함께 페달을 밟았어요.

생각보다 자전거가 무거워요.

여자가 페달 밟기엔 조금 힘이 들거에요ㅠㅠ

 

 

 

 

엑스포 시민광장 거의 3년만에 온것 같은데..

많이 변해있더라고요.

매점도 생겼어요!!

 

매점에 떡볶이랑 어묵, 라면, 차 종류를 팔더라고요.

 

 

 

 

 

저도떡볶이랑 어묵을 샀어요.

이 정도면 3명이 먹기엔 가볍게간식 정도의 양이랄까요?ㅎㅎ

2명이 먹기엔 배부를거에요~~ㅎㅎ

 

 

 

 

자전거를 반납하고 편안히 산책을 했어요.

커플들끼리 커플자전거 타는 모습도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가끔은 이런 곳에 나와 힐링하는것도 즐겁네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