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이럴때가 더 춥게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벌써부터 내복을 입고 다녀야 하는지.. 차를 타고 다니는데 아 추워!를 달고 사는 것 같아요 .

 

유성온천역 1번 출구 부근에 대전 문지지구 모델하우스가 있다길래, 한번 다녀왔어요.

그김에 지나가다 유성족욕체험장을 발견하곤 곧 바로 차를 멈춰 세웠어요.

 


 

 

족욕체험장 ! 풋스파라고 쓰여있네요~~

항상 타이마사지 받으러 가면 기본으로 해주는 풋스파.

여기서는 따로 마사지는 받을 수 없지만^^;;

무료로 족욕을 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인기 짱이라는!! 빨리 가서 자리를 잡아야 해요.

 

 

 

 

작은 산책로 느낌이 나는 곳~

주변이 시끄러운 도로가 아니라 조용히 족욕을 즐길 수 있어요.

나름 힐링이 된답니다.

 

 

 

 

 

족욕체험장 안내수칙이 적혀있어요.

이것만 꼭 ! 지켜주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아무래도 온가족이 함께 하는 족요게험장이다보니 깨끗한게 중요하잖아요.

들어가기전에 꼭꼭 발을 씻고 들어가시라고 권장하고 싶네요~

무지해서 그런게 아니라, 아무래도 처음 가시다보니 어디에 발을 씻는곳이 있는지 없는지 알수 없어서

그냥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들어가기전에 꼭 발을 씻고 들어오세요^^

 

 

 

 

 

가족단위, 모임으로도 많이 찾는 곳이더라고요.

정말 유성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곳이죠^^

 

 

 

 

제가 아는 분은 매일 자전거타고 이곳까지 오셔서 족욕 30분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신대요~

자전거는 운동겸, 족욕으로 힐링하고 가신다고 하네요^^

 

유성 가까이 살면 이렇게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생각보다는 큰 규모였어요~ 생각보다는!ㅋㅋ

족욕이 몸에 좋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시죠?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힐링하고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발을 한번 담궈봤어요.

물 온도가 완전 뜨겁지 않고 약간 따뜻하다~ 느낌 정도라서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제 옆에는 한 아이가 앉아있는데 따뜻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옆에 남자친구도 ㅋㅋ

이런 무다리가..............ㅋㅋㅋ

 

 

 

 

 

 

특이했던게 백팩을 들고 다니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계셨어요~

등산하고 오셨나봐요^^;;

 

족욕하시면서 김밥 드시는 분도 계시고~ㅋㅋ

 

유성가볼만한곳으로 이곳 추천합니다^^

주말이니 한번 시간내서 다녀오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