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청하신 답지인 대치동영문법 3300제 3 답지를 준비했습니다.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했으니 그거 다운받아가시면 됩니다.

피씨나 모바일어디에서나 한번만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 된답니다^^*

오늘은 김태희와 비가 신혼여행가는게 기사로 떴더라고요.

김태희 존예.... 어쩌면 그리 이쁜지.

그냥 평범한 퍼 달린 코트 입었는데 어찌나 예쁜지..

비도 멋있는지 이제 알았어요~ㅎㅎ

방학기간이 거의 끝나가죠.

곧 개학하고 일주일학교가면 다시 봄방학이죠~~

그냥 쭈욱 겨울방학 두달이면 좋은데, 이렇게 중간에 학교를가니 원...

귀찮겠어요.

오늘은 1월 22일 일요일이에요.

잉여스럽게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이렇게 잉여스러운 주말이 너무 좋아요.

교회다녀왔다가 점심먹고 쉬다가 낮잠자고

다시 저녁먹고 자고 주중에는 바쁘게 시간보내다가 때론 이렇게 잉여스럽게 보내는게 좋은 것 같아요.

공부하시는 학생여러분들도 주중에는 열공하시고,

토요일이나 일요일 하루는 편히 쉬세요!!


제가 수험생이던 시절에는 주중에 스케줄에 맞춰 공부하고, 제대로 공부하시 못한 부분을

일요일에 완수했어요.

성취감을 위해서라면 꼭 이루도록 노력했구요^^

대치동영문법 3300제 문제지가 마더텅 느낌이 나네요.

구성도 좋고..

문제은행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꾸준히 공부하면 도움 될거에요~~

그럼답지 올릴게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대치동영문법 3300제 중3 정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