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체크 체크 과학 중 2-1 답지 준비했어요.

우선 본문 하단에 파일 첨부했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네요.

제 글을 읽지 않고 본문 하단으로 내려가셔서 다운 받으셔도 되고요.

 

가끔 파일을 잘 못 찾는 분이 계셔서..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글을 다 읽고 내려가세요.

 

우선 답지 목차보세요.

필요한 단원과 페이지가 적혀있죠. 참고하세요.

파일용량이 정말 커요.

무려 49mb....

보통 답지 크기 8mb~10mb인것에 비해 용량이 굉장히 큰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10mb이상의 파일은 올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5개로 파일을 분할했어요.

파일별로 페이지수를 다 적어놨어요.

우선 보실때 편하시라고...

본교재 답지인지 시험대비교재 답지인지 윗부분을 꼭 잘 살펴보세요.

가끔 103쪽부터 120쪽까지 답지 올려주세요.

이런 분들이 계신데요... 직접 다운받으셔서 103쪽부터 찾아보세요.

제가 그 한분을 위해 103쪽부터 120쪽까지 캡쳐할 순 없잖아요??

 

파일은 1번파일부터 5번파일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나는 본교재 76쪽 답지가 필요하다. 그럼 1번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또 한 예로, 본교재 140쪽 답지가 필요하다. 그럼 2번파일만 받으시면 되는겁니다.

 

나는 답지 전부가 필요하다.

그럼 1번부터 5번까지 다 다운받으세요.

 

pc, 모바일 어디에서나 다운 가능합니다.

pdf라고 쓰여있는 파일 클릭하시면 자동 다운로드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다른 답지 요청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남겨주세요.

1~77쪽까지 답지 (1번파일).pdf77~143쪽까지 답지(2번파일).pdf143~잠깐테스트(3번파일).pdf

서술형대비~21쪽까지(4번파일).pdf22쪽~끝까지(5번파일).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