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대치동영문법 3300제 1 답지 준비했습니다.

대치동영문법 1,2,3 답지가 모두 제 블로그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오늘은 친구한테 전화가왔어요.

쌍커풀 수술하고 싶다고 ㅋㅋㅋ

이 친구는 10년전에도 쌍커풀 하고 싶다고 그랬는데

또 뽐뿌 왔나봐요 ㅎㅎ

그동안 말로만 하고 싶다고 했는데 어제는 직접 성형외과 두곳이나

상담받고 왔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진짜 하려나봐요.

친구가 하는게 기대됩니다 ㅎㅎ

곧 개학인데 그래도 그냥 하겠다는 친구 ㅋㅋㅋ

대단해요! ㅎㅎㅎ

용기에 박수를!!

그럼 답지 본문 하단에 첨부합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언제든 답지요청해주세요!!

구할 수 있는 건 최대한 구해서 올려볼게요~~

대치동영문법3300제1정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