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에이급 수학 3-1답지 올릴게요.

개정전 답지와 개정후 답지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제 개정후 것을 요청하셔서 개정후 편을 올려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는 그냥 참고만 하시고요.

실제 파일은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했어요.

그걸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어제 김태희와 비가 결혼했네요.

저는 결혼발표해서 2월에 한다는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1월 19일이었더라고요.

결혼 이틀전에 발표하고 결혼.

김태희 올림머리하고 드레스 입은 사진 보니 존예

김태희는 드레스를 짧게 미니 드레스 입었더라고요.

더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김태희가 벌써 37살이더라고요...

나이가 많긴 하네요. 결혼할때이네요.

예전에는 30살만 넘어도 노처녀 소리 듣고했는데.

요즘에는 워낙 결혼연령대가 높아지면서 노처녀도 아니죠.ㅎㅎㅎ

뭐 한참 연정훈이 한가인과 결혼했을때 3대 도둑이라면서 간장게장, 연정훈 이런식으로 회자되곤 했는데.

어제 포털사이트 가보니까 비가 이제 도둑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근데 김태희도 어느정도 나이도 먹었고..

요즘은 가장 아름다운 여성상으로 김태희, 송혜교보다 수지, 설현 이렇게 손 꼽더라고요.

수지는 음원을 냈는데 좋은 성적을 거둬서 박진영까지 극찬을 했죠.

솔직히 노래를 잘하는 거 같진 않은데 음색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ㅎ

거기에 얼굴도 청순열매 백개는 먹은 듯 하고

뽀얗고.. 마르고. 날씬...

남자들이 좋아할 만인의 이상형이죠.


설현은 좀 머리가 비어 보여서 그런지..

솔직히 별로에요.

저는 설현 나이가 그렇게 어린지 몰랐어요.

알고보니 초아랑 5살차이..

설현이 팀내에서 두번째 막내더라고요.

찬미였나? 걔가 96년생이고 설현은 95년생

초아는 90년생

그렇게 같은 팀에 나이차이가 많이 나면 좀 그렇겠어요.

말이 통하려나?ㅋㅋㅋㅋㅋ

괜한 연예인걱정 ㅎㅎㅎㅎ

자 이제 에이급 답지 올려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했고요.

파일 보시면 두개가 있죠?

용량이 커서 두개의 파일로 분할했어요.

두개 파일 모두 받아가시면 됩니다.

페이지 잘 확인하시고요.

답지에 문제지 페이지 적혀 있으니까요.

그거 확인하시고 채점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눈이내렸네요. ^^

에이급 수학 3-1 (1).pdf에이급 수학 3-1 (2).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