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ㅎㅎ

오늘은 1316 팬클럽 독해 level 3답지 올립니다.

답지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올려놨어요.

본문 하단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안읽고 쭈욱 스크롤바 내리시면 파일 나와요.

그거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요즘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보고 있어요.

보통의 시트콤보다 재미있어요 ㅎㅎ

이수경과 김재원의 러브라인

황동주의 능글맞은 연기 ㅎㅎ

신동미의 아들 사랑 ㅋㅋ

남편이랑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ㅎㅎ

이번주에 저는 사이판 여행 예정입니다.

그래서 빠른 업로드가 불가능할 것 같네요ㅠㅠ

사이판에 노트북은 들고 갈건데 우리나라 사정과는 달리

인터넷이 많이 느려서 ㅠㅠ

그래도 최선을 다해볼게요~

여름휴가는 많이 다녀오시는데 겨울 휴가는 많이 안다녀오시는거 같아요.

꼬박꼬박 휴가 다녀오기 죄송스럽긴 한데ㅠㅠ

일하는 사람에게 휴가는 꿀맛같아요 ㅎㅎㅎ

자! 이제 거의다 왔어요.

이제 스크롤 마지막이에요.ㅎㅎ

이제 pdf 파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럼 더 필요한 답지 있으시면 언제든 요청하세요^.~

그럼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1316 팬클럽 독해 level 3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