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유치원에서 생일잔치를 했어요!

10월자 생일들은 모두 축하를 받았어요>_<

친구들에게 받은 선물이 뭐가 있을까용?^^ 선물 대 공개!!ㅋㅋ

 


 

 

 

색연필부터 크레파스, 색종이, 연필세트, 줄넘기, 치약, 책까지

다들 소중한 선물들이었어요.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줄넘기^^

항상 색종이나 색연필, 크레파스만 받다가 새로운 선물을 받아서인지

아이도 참 좋아했어요.

 

 

 

 

 

 

 

연필세트는 제가 좋아하는 선물~~ㅋㅋ

저는 샤프보다 연필을 좋아하는편이라, 연필로 쓱쓱~~ㅋㅋ

아이는 유치원에서 생일선물 받아오자 마자 연필깎기로 다섯자루는 깎은것 같네요ㅠㅠ

다 깎아놓으면 안돼ㅠㅠㅠ

 

 

 

 

 

폴리 치약이네요~

폴리, 헬리, 엠버, 로이가 그려져 잇네요^^

2080치약이랑 폴리랑 계약을 맺었나봐요.

 

 

 

 

마지막으로 유치원 아이들이 함께 생일축하 편지를 쓴걸

선생님이 묶어서 보내주셨어요^^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