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 준비한 자료는 블랙라벨 미적분1 입니다.

이제 곧 2016년이 다가오네요.

pdf 파일 첨부합니다.

본문 하단 참고하세요^^

 이번 12월은 연말이다보니 약속이 많네요.

모임친구들 약속도 많고, 술약속도 있고~

바쁘고 분주하네요.

학생들도 마찬가지일텐데요:)

블랙라벨 미적분1 답지 다운받으면서 열공하세요.

 이 사진은 안면도 여행때 찍은 사진이에요..

안면도 팬션에 놀러갔는데요.

사진과는 달라서 너무 실망했어요.

자전거도 대여해준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했는데,

자전거가 이미 썪어있었고..

이름이 안면도해와달펜션이었나?

그럴거에요.

아무튼 해와달펜션 가신다면 뜯어말리고 싶네요 ㅋㅋ

바다와 거리도 멀고..

뷰도 별로에요~ㅎ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니고ㅠ

지극히 개인적 후기입니다.ㅎㅎ

그럼 블랙라벨 미적분1 잘 다운받으시고요!

저는 이만 바이바이 할게요.

블랙라벨미적분1(해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