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개념 쎈 중등 수학 1 상을 준비했습니다.

2016년 답지입니다.첨부합니다.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본문 하단에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응팔응팔 해서 동영상 클립 몇개 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ㅋㅋ

그래도 저도 1.2편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지금 3편 보는 중이에요^^ㅋㅋ

제가 응답하라 1,2는 안봤거든요.

그래서 뭐가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번 1988은 잼있네요.ㅎㅎㅎ

그럼 준비한 개념 쎈 중등 수학 1 상 준비한 것 올립니다.

위에 첨부했으니 다운받으세요^.^*

pdf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오늘 올린 자료 외에 특별히 필요한 자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개념쎈중등수학1상(새교육).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