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답지 자료 rpm 미적분2 답지 올립니다.

pdf 파일로 올리니까 다운받아가세요. 

본문하단에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회사 사람들하고 회식을 했어요.

고기를 잔뜩먹었더니 아직까지 배부르네요.

회식을 하면 왜 꼭 술을 먹어야 하나요 ㅎㅎ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직원들 마시는것만 봤네요^^

이럴땐 함께 먹어주는 상사의 모습도 보여줘야할텐데..

도무지 마시는건 ㅋㅋㅋ노노

그럼 오늘은 rpm 미적분2 답지 올립니다.

자~알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

rpm 미적분2 파일.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