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12월 11일 금요일입니다.

어느덧 12월도 20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제 20일이 지나면 2016년 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네요~

 

오늘 준비한 개념원리 답지 올립니다. 

pdf 파일입니다. 

본문하단에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답지는 본문 상단에 pdf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다른 필요한 자료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문의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계획은 세우셨나요~

항상 연말을 보내면서 지나간 시간에 대한 반성, 돌아보곤 하는데요.

잘 이룬 계획도 있고, 못 이룬 것들도 있네요.

반성하면서 2016년은 더 당차게 보내고 싶네요^^

그럼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요~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올리면서 마칩니다:)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답지 파일.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