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이제 정말 토테모 후유네요~

rpm 미적분1 답지 올립니다:)

위에 pdf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본문하단에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요즘 적금 금리가 정말 낮은 편이죠.

그래서 요즘은 일반은행보다 저축은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어요.

저도 요즘은 저축은행에 계좌를 트고 있네요.

오늘도 아침부터 부지런히 병원갔다, 은행갔다 왔다갔다 하니

참 힘드네요. 피곤해지네요 ㅎㅎ

rpm 미적분1 답지 올립니다.

받아가세요^^

 오늘 아끼는 동생..

저보다 나이가 한참 어린데

인하공전 합격했다고 연락이 왔네요.

남일이지만 그래도 합격했다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좋은 소식 전해줘서 되려 기분이 좋네요^^

그럼 rpm 미적분1 답지 올리고:)

저는 물러갑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십시오^^

rpm 미적분1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