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주아키 블로그에 들어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오늘은 개념원리 RPM 중학 수학 3-1 답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분 본문 하단으로 내려가셔서 확인하세요^^

 

RPM 중 수학 3-1은 제곱근부터 시작합니다.

제곱근, 인수분해, 이차방정식, 이차함수 네 단원입니다.

이 중 기말고사 부분인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를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입니다.

유형별로 문제를 파악하시고 여러번 풀어보는것이 중요하지요.

그래서 개념원리 RPM 중 수학 3-1이 베스트셀러인가봅니다^^

쎈 문제집도 그렇고 RPM도 그렇고 유형별로 문제가 나열되어 있어

공부하기 쉬워요 ㅎㅎ

인기는 있지만 학생들에게는 좀 짜증나고 싫은 문제집 일수도 있겠네요.

문제가 워낙 많다보니 풀이할 것도 많고..

힘들지요..ㅎㅎ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개념원리 RPM 중학 수학 3-1 답지입니다.

다른 필요한 답지가 있으면 요청해주세요!!

그럼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황금연휴도 끝이 나고 이제 다시 시험기간이 돌아옵니다ㅠㅠ

5월만 놀고 6월에 공부하자 다짐하면 늦습니다.

지금부터 시동을 거세요 ㅋㅋ

그럼 화창한 봄날 열공하시고요!

아 이제 여름인가요~~ㅜㅜ

답지는 PDF 파일입니다.

다운받고도 열리지 않는 경우는 PDF뷰어가 없으신 분들입니다.

그런 경우 뷰어를 받으시고 파일을 열면 열립니다!!

rpm 중학 수학 3-1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