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제가 또 긴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미국 서부쪽을 좀 돌다왔어요.

여행갈때마다 좋은 것을 경험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행복하네요~

공부하는 학생분들에게는 죄송 ㅜㅜ

 

자 오늘은 개념플러스유형2-1답지를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습니다.

스크롤 쭈우우우욱 내리셔서 pdf 라고 쓰여있는 파일 검색하시면 됩니다.

만약 못 찾겠다 싶으시면... ctrl+f 누르시고 "pdf"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문제집이 개념플러스유형입니다.

개념플러스유형은 개념편과 유형편이 섞여 있습니다.

지금 올리는 곳에는 개념편과 유형편라이트가 올라와있고요.

유형편 파워는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념플러스유형2-1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본문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아래 보시면 답지가 세가지 있습니다.

문제집 한권 구입하시면 개념편 +유형편 라이트 함께 들어있는데

가끔 유형편 어디갔죠?

유형편 답지 어디에 있어요?

이렇게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개념편과 유형편 답지를 따로 분할해두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문제집 사시면 개념편 뒤에 유형편라이트가 바로 있어요.

첫번째 파일 받아가시면 개념편+유형편 함께 들어있는 답지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혹은 나는 개념편만 필요하다. 그럼 두번째파일 받아가시면 됩니다.

나는 유형편만 필요하다. 하시면 세번째 파일 받아가시면 됩니다.

 

결국 첫번째 파일 = 두번째 파일 + 세번째 파일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념플러스유형2-1정답과해설.pdf개념편 답지.pdf유형편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