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개념원리 rpm 중학 수학 1-1 답지 올립니다.

본문 하단에 첨부했으니 본문 하단의 파일을 참고하세요^^

우연히 티비를 돌려보다 이만갑을 봤어요.

탈북한 미녀들이 나와서 북한에 대해 이야기하는건데

전 한국에서 태어나서 참 다행이다 싶네요.

북한에는 황당법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한 동영상을 보다 걸리면 감옥에 간다고 해요.

mc인 남희석 말이 자신이 북한에 갔으면 무기징역감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개념원리 rpm 중 수학 1-1 답지를 보고 계십니다.

본문 하단에 답지를 첨부해두었으니 받아가십시오^^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참 난리죠ㅠㅠ

중국발 미세먼지..

사실 별로 신경쓰질 않았는데..

베란다 창문을 열고 외출을 했는데

집에 돌아오니 노란 미세먼지가 잔뜩 타일에 끼어 있더라고요...

이게 얼굴에 끼면 모공속에 들어가서 세안해서 잘 빠지지도 않는다던데..

정말 짜증이나네요.

아쿠아필 같은거 열심히 해야겠어요.

모공속 세척은 필수!

기관지로 먼지가 낀다고 생각하니...

이제 마스크 없인 살 수 없는 세상이 오려나요.

영화에서 보면 숨 못 쉬고 나중에 지구 밖 다른 행성을 찾아 헤매던데..

그런 끔찍한 일이 안 터졌음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이 찾고 계신 개념원리 rpm 중학 수학 1-1 준비할게요

자!! 받아가세요^^

개념원리 rpm 중학수학 1-1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