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노은동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음식도 괜찮고, 널찍한 주차공간이 마음에 들어 포스팅을 해보려고요^^

음식맛이 기가 막히지는 않습니다.

그냥 기본 요남자같은 맛이랄까요.

그러나 친절한 서비스는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은동 쁘리모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피자가 무한리필 된다는점!!

입구에 오늘의 무한리필이 되는 피자 세가지가 적혀있었어요.

 

그 피자를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샐러드가 푸짐하죠.

파슬리로 접시를 데코했는데,

나름 데코가 멋있기도 했는데 어쩌면 음식맛을 저해시키는 요소가 아닌지..란 생각도 드네요.

 

 

 

 

 

 

크림파스타가 나왔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소스.

약간 묽은 느낌이 나지만, 쏘쏘했어요.

 

 

 

 

상하이리조또.

함께 간 모임 친구중 매운걸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상하이리조또.

약간 매운 편이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먹는편인데, 좀 매우니..

보통 분들은 좀 맵겠지요?

 

주문할때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해보세요^^;;

양이 정말 푸짐해요.

 

 

 

 

4명이가서 총 44,000원!

한명이 만원꼴로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매번 가던 지루한 요남자가 아닌 새롭게 발견한 노은동 레스토랑.

 

조용한 편이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