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아입니다:)

오늘은 제가 산 메트로시티 체인백을 소개하려고요~

예전부터 벼르고 벼르다 구입한 메트로시티백,

아기자기한 귀여운 사이즈로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백화점에서 아이쇼핑하다 데려온 아이!!ㅋ

 


 

 

앞에 가방 장식도 아기자기 하네요~

그냥 간단한 M문양의 악세사리가 있어요.

 

 

 

 

메트로시티 체인백 아랫면은 이렇게 메트로시티 상표가 적혀있어요.

조금 촌스럽네요ㅠㅠ

이건 없었으면 좋았을텐데~

 

 

 

 

가방을 살포시 열어봤어요~

수납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요~

휴대폰, 지갑은 넉넉히 들어갈듯!

 

제가 루이비통 에바클러치가 있는데, 사실 그건 장지갑 넣고 나면 엄청 빵빵해지거든요.

지갑하고 휴대폰 넣으면 터질듯..한데

 

이건 넉넉해요.

 

 

 

 

 

집에와서 품번 검색했더니 아 글쎄, 인터넷이 훨씬 저렴한거에요.

M41MQ563Z

 

아 마음아프다ㅠㅠㅠㅠ

다음부턴 이제 백화점에서 사지 않으리...........

 

 

 

 

인터넷 쇼핑몰에 나온 메트로시티 체인백 사진 데려왔어요~

한번 구경하세요!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되어서

옷 스타일에 따라 변경할 수 있어요.

 

 

 

 

 

뒤에도 절개가 되어있어서 교통카드 같은건 뒤에 넣어도 되겠어요:)

편안한 스타일이라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고,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백이에요.

 

 

 

 

M 자 문양이 돋보이는군요!

메트로시티 체인백 아랫면만 상표가 안적혀있다면

좋았을텐데.

 

누가 메트로시티인거 모르나 그걸 왜 적어놨는지 ㅋㅋㅋ

 

 

 

 

어쨌든 메트로시티 체인백 구매하실거면,

백화점 말고 인터넷으로 구매하시길 ㅠㅠㅠㅠ

저는 왕왕 후회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