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개념 플러스 유형 개념편 정답과 해설 준비했어요.

2학년 2학기 답지에요.

개념편만 준비했다가 다들 유형편라이트와 유형편 파워도 필요하실 것 같아 함께 올려둡니다.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좀 선선한거 같네요.

다음주는 8월 15일 광복절이 껴있어서..

하루라도 빨간 날 너무 좋네요ㅠㅠ

지금 보고 계신 것은 개념 플러스 유형 개념편 정답과 해설 2-2답지 샘플이에요.

본 답지는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어요.

혹시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필요한 답지가 있으시면 언제든 요청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개념편.pdf유형편 라이트.pdf유형편 파워.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