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이제 하루만 으쌰으쌰하면 주말이네요.ㅎㅎ

이번 주말은 너무 더워서 시원하게 어디 한곳 가봐야겠어요!!ㅎㅎ

오늘은 체크체크 영어 중3-2답지 올려요.

체크체크 영어는 베이직하고 어드밴스 이렇게 두 파트로 나뉘어져있죠.

그래서 답지도 베이직, 어드밴스 이렇게 두개 올려요.

본문 하단에 답지 있어요.

basic (베이직)하고 advanced(어드밴스) 두 파트로 나뉘어있고요^^

파일이 안 열리는 경우에 pdf뷰어가 없을 수 있어요.

검색창에 pdf뷰어라고 검색하시면 받아가실 수 있어요.

그거 받고 제 파일 열면 파일이 열릴거에요...

안드로이드같은 경우 play store에 있고요.

최신 폰들은 기본적으로 깔려 있어요.

지금 보고 계신 답지는 체크체크 영어 중3-2 입니다!ㅎㅎ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가실때 공감버튼 꾸욱

댓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답지 올릴게요!!!ㅎㅎ

베이직.pdf어드밴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