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무더운 여름이네요.

바깥에 매미들 소리가 귀가 아플 정도에요ㅠㅠ

오늘은 마더텅 영어듣기 답지 준비했어요.

중학영어듣기평가 1학년, 2학년, 3학년 답지를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어요.

본문 하단으로 쭉 내려가세요^^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1학년 답지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2학년 답지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3학년 답지

순서대로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어요^^

8차 개정판으로 2017년도에 책을 구입하신 분들은

이 답지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끔 답지 파일이 안 열린다고 문의하시는 분이 계세요.

제 방문자수가 만명에 육박하는데..

하루에 한 두분 정도가 이런 문의를 하시는데요ㅠㅠ

파일이 안 열리는 경우는 pdf 뷰어가 없을 때 이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에 pdf 뷰어가 없는 경우에 파일이 안 열려요.

검색창에 pdf 뷰어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파일 열려요!!

자! 그럼 학년별로 올렸으니 잘 받아가세요:)

가시면서 공감버튼 꾸욱.

댓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중1.pdf중2.pdf중3.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