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개념원리 rpm 중 수학 3-2 답지를 준비했어요.

답지가 필요하신 분은 본문 하단으로 쭈욱 내려가시면

거기에 첨부해놓았으니 받아가시면 됩니다^ ^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고 하는 속담이 있잖아요.

어릴땐 몰랐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보니..

정말 배가 아프네요.

그런 마음을 가지면 안되는데^^

오히려 남을 축복해주고 잘 되길 빌어주는것이

나도 잘되는길이라는걸 아는데도 부러우면서도 배가 아프네요 ㅋㅋㅋ

오늘만 배아플게요 ㅋㅋㅋ

rpm 중학 수학 3-1 답지 이미지 보고 계십니다.

필요하신 답지는 본문 하단에 파일로 있어요^^ 

저도 지금 또래에 비하면 나름 성공한 인생인데..

집에 빚도 없고 차도 2대고...

그런데도 더 성공하고 싶네요ㅠㅠ

그래서 어제 폭풍 인생계획 세웠네요 ㅋㅋ

향후 10년간의 플랜을요 ㅋㅋㅋ

늘 계획은 수정되고 있습니다만...ㅎㅎ

개념원리 rpm 3-2 답지 보고 계십니다^^

학생여러분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 하니까.

더욱 노력해서 제 또래가 됐을때 더욱 성공하시길 빕니다^^*

응원할게요~

그럼 다가오는 시험 준비잘하시고요.^^

고등학교 과정을 위해서라면 3학년것이 중요하답니다!

특히 삼각비요! 그냥 넘어가시면 앙돼요!!

자! 오래 기다리셨어요.

이게 답지에요^^

개념원리rpm 중 3-2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