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패턴 수학 중 1-1 답지를 준비했습니다.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어요. 

하단에 있는 자료 받아가세요:)

요즘 길가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 근처에 벚꽃 구경을 하러 갔어요.

여친렌즈 들고 찰칵찰칵.

개나리와 벚꽃의 조화 정말 짱이에요!!

패턴 수학 중 1-1 답지 다운받으실 분 본문 하단을 참고하세용 ㅎㅎㅎ

이제 정말 완연한 봄인가봐요.

옷을 가볍게 입어도 될 만큼 따뜻해졌어요.

한동안 두꺼운 옷만 입다가 옷차림이 가벼워지니까

뭘 입어야 할지 혼란스러운 느낌?ㅋㅋㅋ

겨울에는 추워서 이불속으로 막 들어가고 싶고 그런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좀 따뜻해지니까 봄 활동을 해야겠어요~~ㅋㅋ

자 그럼 답지 올립니다.

답지 용량이 커서 답지파일을 세분할 했어요.

세개 파일 모두 받으셔서 답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가시는길에 버튼 꾸욱 ! 눌러주세요^^*

패턴수학 중1-1(1).pdf패턴수학 중1-1(2).pdf패턴수학 중1-1(3).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