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연마수학 수학2 올립니다.

답지는 본문하단에 올려놨어요.

본문 하단을 참고하세요:)

내일은 삼일절이에요.

삼일절이 지나고 나면 다음날부터 이제 새학기가 시작되네요.

직장인들에게는 빨간날 공휴일이 제일 행복해요.

저는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다녀오기로 했네요.

고3학생들은 3.1절인데도 학교에 나와서 자습을 하겠네요ㅠㅠ

힘내세요.

연마수학 수학2 답지 이미지를 보고 계십니다.

정답해설 파일은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습니다.

스크롤 쭈욱 내리시고요.

맨 아래 이미지 있는 곳에 같이 놨어요^^

오늘 조윤희랑 이동건이 사귄다는 열애설로 아침부터 실검을 장식하는 중이네요.

월계수라는 드라마에서 둘이 잘 어울려서 선플이 많더라고요.

이동건이랑 티아라 지연이랑 사귀고 헤어진지 얼마 안됐는데,

조윤희랑 사귄다는 악플은 별로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티아라 지연의 이미지가 좋지 않아서 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조윤희 참 좋아하는데요.

선한 이미지에 청순한 마스크.


그런데 은근히 이동건은 스캔들메이커네요.

한지혜랑 사귀고 지금은 주상욱하고 사귀는 차예련하고도,

지연하고도 이번에는 조윤희.

공개연애를 꽤 많이 했네요.

뭐 그들만의 사정이 있겠죠.

자! 그럼 답지 올립니다.

연마수학 수2 정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