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연마수학 수학1 답지를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파일 올려두었습니다.

본문 하단으로 쭈욱 내려가서 다운받으세요!!ㅎㅎ

감기 기운이 있는지 저는 오늘 컨디션이 별로에요ㅠㅠ

2월달 한달은 아프다 끝났네요ㅠㅠ

2월 초에는 장염으로 고생했는데

이제 감기몸살로 몸이 안좋아요ㅠㅠ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봐요ㅠ 감기조심하세요~~

5월에 1,3,5일이 휴일이죠.

근데 정부에서 2일하고 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자는 논의를 하는중이래요.

일부 학교는 이미 학사일정이 나왔는데요.

4일은 학교에서 재량휴업일로 정해져있더라고요.

대부분의 학교는 4일은 재량휴업일이에요.

3,4,5,6 이렇게 쉴 수가 있어요.

2일까지 쉰다면 9일간 휴가를 누릴 수가 있어요.

저는 9월 추석에 놀러가려고 항공권 알아보고 있어요ㅠ

이미 너무 늦었더라고요. 높은 가격이지만 어쩔 수 없죠.

그거라도 구매해야할 것 같네요.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연마수학 수1 이에요.

다른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댓글에 남겨주시거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답지 잘 받아가시고요!

혹여나 답지가 안 열리는 분은.. pdf뷰어를 다운받으시면 제 파일이 열릴겁니다^^

연마수학1 정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