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개념플러스유형 답지를 준비했습니다.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3-1 답지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순입니다.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본문하단에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세요^^

개념플러스유형 답지가 개념편, 유형편라이트, 유형편 파워가 있으니

구분해서 잘 받으세요^^

 

오늘은 응답하라를 보고 있어요.

그렇게 시청률이높다고 해서 저도 뒤늦게 보고 있네요.

 재밌네요:) ㅎㅎ

혜리 별로였는데 연기도 잘하네요.ㅎㅎ

진짜사나이 하나로 떠서 별로였는데

연기 잘하니까 뭐 까방권 획득인가요 ㅎㅎ

류준열류준열하는데 저는 오히려 고경표와 류혜영이 더 재밌네요 ㅎㅎ

오히려 캐미가 돋는다고 할까요~ㅎㅎ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3-1 답지와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올립니다.

그럼 잘 다운로드받으시고요.

즐겨찾기해서 다음에 또 방문해주세요:)

개념편.pdf유형편라이트.pdf유형편파워.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