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요즘 무도 가요제가 인기가 많습니다.

뭐 매번 가요제 할때마다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 복면가왕 컨셉 재밌게 봤네요^.^*

즐거운 예능 볼거리가 참 많은데 공부도 해야하고..지치는 하루네요.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3-2답지 다운받으러 오셨을거에요.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요즘 제가 상류사회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그런데 거기에 나오는 박형식, 유이, 성준, 임지연 이렇게 네명의 주인공이 있는데

가장 예쁜 사람이 누군지 아세요?

바로 박형식이에요 !!ㅎㅎ

아니 유이는 삼백안때문에 집중이 안된다는 댓글에..저도 그때부터는 눈만보이더라고요.

임지연도 예쁠때는 예쁜데 얼굴형이 약간 길어서..영화에서보는것처럼 그러게 예뻐보이진 않더라고요.

아 물론 저보단 예쁘죠!!ㅋ 훨씬예쁘죠~ㅋㅋㅋ

임지연은 영화에서 나올때가 훨씬 예쁜 거 같아요.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3-2답지 아래 보시고 있는게 샘플이미지입니다.
진짜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3-2답지 는 용량이 큰 관계로 두개 파일로 잘라놨습니다.

불펌금지입니다.

퍼가실거면 출처고 링크태워 올리세요.

 

 파일 다운받아가세여:)

개념편답지(1-41페이지).pdf 개념편답지(42-82페이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