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오늘 날씨가 참 좋네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요즘 에어컨 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상대적으로 더위를 많이 타지 않는편이라 에어컨을 아직도 안켰어요.

선풍기도 잘 안켜네요 ㅋㅋㅋ 다행이죠~

집이 시원한 편이라서 다행이에요:)
몸이 안좋으면 더위도 많이 탄다는데 올 여름 더위타시는 분들 보약한재 드세요.

저는 여름, 겨울 최소 일년에 두번정도는 보약을 먹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다운된답니다ㅠㅠ

 

자 잡소리였구요!! ㅋㅋ 오늘 제가 올릴 자료는 개념유형 개념편 3-2답지 랍니다.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개념편 용량 어우 정말 많아요~~

티스토리 블로그가 10m이상은 올릴수가 없어서 제가 따로 편집해서 두개의 파일로 두었습니다^^

간혹 제가 편집한 자료를 그대로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서 자신의 자료인거 마냥 올리시는 분이 계신대요.

저 이거 개념유형 개념편 3-2답지 구해서 pdf 파일 용량 커서 자르기하고 시간 많이 걸렸어요.

그대로 올리시는 몇몇 네이버 블로그 보이는데요.

제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저품 먹여드리겠습니다^^

 그럼 답지올립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개념편 답지 용량이 큰 관계로

두개의 파일로 편집하여 올렸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념편답지(1-41페이지).pdf개념편답지(42-82페이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