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다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도 찾아왔습니다.

메르스가 한풀 꺾인줄 알았는데 아직도 확진자가 생기고..

뭐 무섭네요 정말. 언제쯤 끝이 날까.

저는 7월 여행은 다 취소하고 그냥 편안히 집에 있을까 합니다.

집에서 여유있게 보내는것도 나름 나쁘지 않아요^^

오늘 제가 준비한 답지는 백발백중 중1영어 답지입니다.

사촌동생이 열심히 백발백중을 풀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촌동생 답지 체험해줄겸, 자료 찾다 올려봅니다^^

다른 자료 있으면 언제든 문의주시구요!!

가시는길에 공감 눌러주시면 진심 감사할거 같네요 ㅎㅎ

 오늘 백종원 마리텔 잠깐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이것저것 요리 레시피 구경도 하고요.

저는 근데 요리에 취미가 없어요ㅠㅠ

그냥 먹고, 보는것만 즐거운 ^^

그런 사람입니다.

맛집 찾아다니며 음식 평가하는건 좋아해요.

영어1_교학(권오량)_답해설.pdf 동아(김성곤)_답해설.pdfYBM(박준언)_답해설.pdfYBM(신정현)_답해설.pdf

동아(이병민)_답해설.pdf미래엔(배두본)_답해설.pdf비상(이석재)_답해설.pdf       지학(양현권)_답해설.pdf

천재(정사열)_답해설.pdf천재(김진완)_답해설.pdf천재(이재영)_답해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