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하단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답지를 올리는 주아키입니다.

어제 오후에는 잠시 비가 내렸네요.

그덕에 가뭄이어서 농민들의 걱정이 컸는데,

잠깐이라도 비가 내려서 다행이에요..

가뭄이 해결되려면 며칠은 비가 계속 와야할텐데요..

학생분들은 시험기간이라 정신이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답지는 백발백중 중1수학 답지 입니다.

답지는 본문하단에 준비했습니다.

찾기 힘드실까봐 제가 특별히 답지에 별표 ★ 표시 까지 해두었습니다.

가끔 못찾으시는 분이.. 사기다 뭐다

헛소리를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제가 왜 사기를 치겠습니까 ㅋㅋ

정말 초딩수준의 댓글을 쓰는 사람 보면..

어짜피 그분들은 아이피 차단을 해서 다음에는 답지 다운받고 싶어도 다운 받지 못합니다.

오히려 감사하다는 성의있는 댓글이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요.

 오늘은 신나는 주말입니다.

주말은 왠지 보상받는 기분이 듭니다.

이 시간 좀 편안하게 쉬고 다시 평일에는 달려야 하니까요.

평일은 정말 싫네요.. 오늘 낮까지는 괜찮은데

오늘 저녁만 되도 시간이 지난거에.. 정말 화가 날거같네요ㅠㅠ

백발백중 중1수학 답지 입니다

 답지올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