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하단 pdf파일로 준비해두었습니다.

눈에 띠게 ★ ←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주아키는 요즘 한화이글스에 빠져있습니다.

요즘은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접어두고 매일매일

야구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꼴지만 하던 한화이글스가 변했습니다!!ㅋㅋ

오늘도 삼성을 이겼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동걸 선수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문항2000 중학수학 1-1답지 올립니다.

잘받아가세요^^

요즘 야구장 가고 싶은데 티켓이 금방 빠지네요...

일주일전에 봤는데도 마음에 드는 자리가 없었어요.

내년에는 꼭 시즌권 끊어야겠어요!!ㅎㅎ

어쨌든..다문항2000 중학수학 1-1답지 찾아오시는 학생분들.

열공하시고요!! 답지 잘받아서 채점하세요.

아! 또 다른 답지 요청할 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가시면서 하트공감도 꾹 눌러주시면 진심 감사할 것 같네요.

벌써 날씨가 더워지네요.

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다문항2000_1-1해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