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다운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어제 오후에는 조금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는데요.

군대도아니고.. 예비군훈련을 받는곳에서 총기사고가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 들어온 소식으로는 3명이 죽었다고 하는데..

참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제 남자친구도 작년까지 예비군훈련에 갔는데..

정말 남일같지 않네요.

아무일 없이 하루아침에 아무 죄도 없이 죽은사람..

갑자기 너무 화가 나네요..

 

아 오늘의 잡소리는 여기서 그만하고,

오늘은 2015 쎈 중1하 답지 올립니다.^^

 

'

이것은 그림파일입니다.

가끔 답지 못겠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숨은 그림찾기도 아니고..

어렵지 않습니다^^;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이것은 답지 샘플입니다.

파일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쎈 중1하 답지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벽에 글을 올리는 것도 참 좋네요.

조용하고 모두가 자고 있는 시간에 혼자 타이핑을 치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이래서 프리랜서 프리랜서 하나 봅니다.

2015 쎈 중1하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