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플래시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인생굴곡그래프 인데요.

 

간단합니다.

상자에 이름을 적고 ok 버튼을 누르면 인생굴곡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본 사진입니다. 한번 볼까요

 이렇게 입력상자안에 <박근혜>를 넣어봤습니다.

인생굴곡그래프 답게 정말 굴곡진 그래프가 보이네요.

노후는 더 높은 그래프이네요.

그럼 수지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요즘 수지는 인생최고를 달리고 있을텐데요.

그래프를 보니 인기는 한결 같을 것 같네요.

최소 50대까지는 굶어죽지는 않겠어요.

물론 믿거나 말거나ㅎㅎ

 

숮이의 남자친구 이민호도 검색해보았어요.ㅎㅎ

이민호는 수지보다 더 짱이네요.

그냥 죽을때까지 꾸준히 인생 최고네요^^

그럼 김수현은 어떨까요~

35세까지 최고를 달리다 뚝뚝 떨어지네요.

물론 믿거나 말거나 하는 신빙성은 거의 제로져.

그냥 재미로 하는 인생굴곡그래프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