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친구를 기다릴때, 갑자기 지루할때, 주말에 할거없을때 뭘 하시나요~

저는 드라마를 보거나 제가 올렸던 플래시게임을 하나씩 해보곤 해요.

은근 시간때우기게임 좋고 재미있어요.

단순한 오목게임 하나만 해도 5분 10분은 금방가잖아요.

이 게임은 최소 5분은 즐기실 수 있어요.

 

 

< 시간 때우기 게임 조작법 >

방향키

 

 

간단한 바이크 게임입니다. 방향키로 몸을 앞으로 숙일수도 뒤로 젖힐 수 있습니다.

앞으로 넘어질 것 같으면 몸을 뒤로 젖히고 이렇게 해야 하는데

머리로는 되는데 이게 손으로 조절이 되질 않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저는 2단계에서 하다 멈추고 포스팅을 합니다.

단계를 마스터해보고 싶네요 ㅋㅋ

 

 

 

우리 세상은 시계라는 세상에 살고 있지요.

시계를 통해서 세상에 도착할 수 있고, 버스도 놓치지 않게 탈 수 있게 해주고 말이죠.

건강을 유지해주는데도 신체시계가 필요하답니다.

 

우리 신체에는 신체 시간을 담당하는 신체세계가 있습니다.

언제자야할지 언제일어나야할지 때때로 알려줍니다.

우리는 신체시계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위에 문제가 생기고 아플 수 있습니다.

 

 

우리 신체시계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에 자라고 이야기하곤 하죠.

그런데 전 아직도 잠을 자고 있질 않네요ㅠㅠ

방금 먹은 김밥 좀 소화시키고 자야겠어요.

그럼 재밌게 시간때우기 게임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