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 맛있는것들 ^^

요즘엔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푼다

맛있는거 기름진거 자극적인거.....

덕분에 몸에 면역력은 점점 떨어지고있음....

이제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어쨌든 지난주에 먹은 고기.

삼겹살김치고기

 

 

 

 

 

내가 좋아하는 초밥

사랑스러운 연어초밥, 계란초밥, 김치, 장어초밥, 유부초밥

초밥 실컷 먹고 싶다.

 

요즘 방사능이다 뭐다.. 이런거 때문에 조금 찝찝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내사랑 초밥.

 

 

 

 

맥날 햄버거 ㅋㅋ

내가 늘 먹는 맥날 햄버거는 맥스파이시.

동생은 맵다고 헉헉 댐..

 

 

 

 

마지막으로 먹은 허니버터 브레드.

요즘은 허니..라는 말이 안들어가면 안되는것...

으흑

ㅎㅎ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