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에요^^

요즘 기말고사 기간이라 답지 요청이 정말 정말 많아요~~

발빠르게 올리고 싶지만 ㅠㅠ 사정으로 인해 빠르게 올리지 못하고 있어요.

최대한 요청한 자료는 빨리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천재 올인 수학 기출문제집 중 1학년 1학기 기말고사 답지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깐요!!

본문 하단으로 스크롤 쭈욱 내리시면 됩니다^^

이건 그냥 이미지 캡쳐만 했을 뿐이에요!!

요즘 여름이 다가오려고 하는데 비는 안온다는 기사 보니

농민들의 마음이 타 들어갈 것 같더라고요ㅠㅠ

정말 가뭄이 극심하다고 해요ㅠㅠ

어제 뉴스를 보니 아파트 외벽 보수공사하는 사람 밧줄을 커터칼로

자른 사람을 봤어요..

첨에는 중국 뉴스인줄 알았어요..

한국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ㅜㅜ

점점 분노조절장애가 많아지는 것 같고.

사회가 각박해지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더라고요ㅠㅠ

천재 올인 수학 기출문제집 중 1학년 1학기 기말고사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어요.

오늘 추가 뉴스를 보니 아파트 외벽 보수공사하다 사망한 그분에게

딸린 자식이 넷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

이제 부인이 혼자 자식 넷을 거두려면 정말 힘들겠어요.

너무 안타깝네요..

순간의 화로 인해 사람을 죽이기까지 하다니..

정말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라 아연실색하네요.

자! 그럼 여러분이 찾고 계신 해법 올인 수학 기출 문제집 중1-1 기말고사 대비 답지

올릴게요^^ 잘받아가시고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올인수학1-1기말.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