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체크체크 개념드릴 2-1 답지 입니다.

개념드릴과 함께 붙어있는 진도교재 답지까지 첨부합니다.

필요하신분들 자유롭게 다운받아가세요.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pdf가 없으신분은 pdf 뷰어 다운받아서 이용하세요. 

본문 하단에 파일 있으니 받아가세요^^

 어제 응답하라 시청률이 17%랍니다.

케이블의 역사를 쓰고 있는 ㅋㅋㅋㅋ

저는 어남택과 어남류중에 어남택을 지지했었는데...

오!! 이루어졌어요.

사실 어남택을 지지하면서도 당연히 어남류겠구나.

이런 생각했는데 의외였어요.

댓글이나 시청자들 반응 보면 어남류쪽에 더 높은 확률을 두고 있었는데..

 작가가 직전에 바꾼게 아닌가하는..

이런 생각도 드네요 ㅎㅎ

저는 응답하라 시리즈를 이번에 첨봐서 ㅋㅋ

1,2 뭐가 재미있는지 모르겠어요.ㅎㅎ

2에서는 쓰레기가 참 멋있게 나온다는데.ㅎㅎ

아참 오늘 쓰레기가 결혼한다면서요!

ㅊㅋㅊㅋ

어쨌든 오늘이 응답하라 마지막회네요.

그동안 시간여행한 사람들이 아쉬워하는 ..

그런 모습들이 많이 보였어요.

저는 이 응답시리즈 끝나면 시즌2꺼를 보려고요^^

그럼 체크체크 개념드릴 2-1 답지 잘 받으시고요.

이만 뿅 할게요!

개념드릴 2-1답지.pdf진도교재 2-1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