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백발백중 영어 중1-2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각 출판사별로 분류해두었으니 해당하는 출판사 자료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가시면서 공감 버튼 좀 눌러주세요.

 

 

요즘 날씨가 선선하네요.

이제 정말 가을이 오나봅니다.

아직까지는 반팔을 입고 있는데 이제 추석 지나면 긴팔을 다 꺼내야하겠네요.

언제 더웠냐는 날씨가 바로 이어지겠죠..

정말 2015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하루하루 바삐바삐 보내다보면 어느새 이렇게 시간이 지남을 보고..

세월의 무상함을 느낀달까요.ㅎㅎㅎ

잡소리는 이제 그만하고!!ㅋㅋ

본론으로 돌아오면 백발백중 영어 중1-2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각 출판사별로 분류해두었으니 자유롭게 쓰세요.

그럼 가시면서 공감버튼 ♡ 눌러주시는 착한 분들!

감사합니다^^

YBM(박준언).pdfYBM(신정현).pdf교학(권오량).pdf천재(정사열).pdf

천재(김진완).pdf천재(이재영).pdf미래엔(배두본).pdf비상(이석재).pdf

동아(이병민).pdf지학(양현권).pdf동아(김성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