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불꽃 투혼 한화경기 직관하러 갑니다.

원래는 토요일 어제 가기로 했는데 좋은 자리를 예매 못해서

일요일에 예매 다시 했네요.

 

 

어제 갔으면 정말 재미있을뻔 했어요.

기아와 한화가 엎치락 뒤치락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나중에 9회말 2아웃에 만루였는데 플라이아웃으로 끝.

와.. 어제 갔으면 진심 재미있을 뻔 했네요.

아쉽네요 ㅎㅎ 토요일에 예매할걸 ㅜ ㅜ

오늘은 어떤 경기를 할지 궁금하네요.

 

 

이용규선수가 4주간 재활한다니..

전력에 손실이 정말 클 것 같은데..

거기에 기아 박정수 투수는 인성논란까지.ㅋㅋ

박정수 선수도 뭐 일부러 그랬겠나요~~~ㅜ ㅜ

둘다 안타깝네요.

제가 직관하니 한화가 이겼으면 좋겠어요 ^ ^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