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가면 하는날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지훈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드라마보니 좀 괜찮아졌어요.

개인적으로 유인영이나 수애가 좋아서 본 드라마인데,

가면 작가가 비밀 작가라고 하네요.ㅎㅎ

저는 비밀은 안봤는데 인기리에 방영되었다죠 ㅋㅋ

오늘 준비한 자료는 개념유형 유형편 1-2 답지 랍니다. 

요즘 답지 요청이 활발해서 감사합니다.

어느 글이든 댓글에 <xx답지 요청합니다> 라고 댓글 남겨주시면

언제든 답지를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개념유형 유형편 1-2 답지입니다.

유형편은 유형편 라이트와 유형편 파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라이트와 파워 자료를 두개 준비했습니다^^ 

 가끔 이미지 누르시고 답지 다운 안된다고 사기라고..

하시는 엉뚱한 분들 계시는데요.

처음 글을 안읽으시는 것 같아요.

자료는 다시 말씀드리지만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어요.

그걸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무리 인터넷이어도 최소한의 예의를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유형편 라이트 답지.pdf

유형편 파워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