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출문제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다운받아 쓰세요~ ^.*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기말고사 기간이죠. 이번주를 기점으로 지금 기말고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끝나는 학교도 있고, 다음주에 끝나는 학교도 있네요.

그래서 저는 중2 수학 기출문제를 가져왔습니다.

단원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필요한 단원을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본문 하단에 자료가 있으니 글을 특별히 읽지 않으시고 아래로 내려가시면 되겠습니다.

어제 기사를 보니 25일까지 확진 환자가 없으면 메르스 종식 선언 할 수 있다고 하더니만,

어제 밤에 한명의 환자가 생겼네요.

참 안타깝네요.. 그냥 확실해질때까지 설레발 기사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메르스..어찌보면 크게 생각할 문제도 아니고 어찌보면 정말 큰 문제인데요.

한참 어딜 가도 사람 하나 없더니만..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어딜가도 사람이 많네요

 전염병 없는 청정국에서 살고 싶네요.

여러분은 지금 중2 수학 기출문제 다운받으러 오셨어요.

본문 하단에 자료가 있구요.

각 학교마다 시험범위가 약간씩 다르기에 각각 단원별로 문제가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단원을 추려 다운받으시면 되겠어요^^

힘들게 자료 가져왔는데 가시는길에 댓글!! 써주실꺼죠?^^

Ⅰ. 유리수와 순환소수 1회풀이.hwpⅠ. 유리수와 순환소수 2회문제.hwp 

Ⅰ. 유리수와 순환소수 2회풀이.hwp Ⅰ.유리수와 순환소수 1회문제.hwp

Ⅱ. 식의 계산 1회문제.hwpⅡ. 식의 계산 1회풀이.hwp

Ⅱ. 식의 계산 2회문제.hwpⅡ. 식의 계산 2회풀이.hwp

 

Ⅲ. 연립방정식 1회문제.hwpⅢ. 연립방정식 1회풀이.hwp

Ⅲ. 연립방정식 2회문제.hwpⅢ. 연립방정식 2회풀이.hwp

Ⅳ. 부등식 1회문제.hwpⅣ. 부등식 1회풀이.hwp

Ⅳ. 부등식 2회문제.hwpⅣ. 부등식 2회풀이.hwp

 

Ⅴ. 일차함수 1회문제.hwpⅤ. 일차함수 1회풀이.hwp

Ⅴ. 일차함수 2회문제.hwpⅤ. 일차함수 2회풀이.hwp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