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요즘 기말고사 기간이라 답지 요청이 다른때에보다 많습니다.

답지 수급이 되는대로 빠르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올릴 답지는 우공비q중1하발전편입니다.

우공비는 인기교재라 정말 많은 분들이 풀고 있어요~~

진짜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가끔 답지를 못 찾는 분이 계셔서요.

눈에 띄게 답지에 별표 ★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pc에서나 모바일에서나 어디에서나 다운 받아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분별은 답지 컨닝은 노노!

아시죠? ^^ 정말 답을 잃어버린 학생분들만 순수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에 보고 계시는것은 답지 이미지 샘플입니다.

진짜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가끔 이 이미지를 누르시고 답지 어디있는지 못찾겠다고 댓글 남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저는 오늘 저녁을 거하게 먹고 들어왔더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이 배가 다 꺼지려면... 잠을 늦게 자야겠네요.

아 살찌는 소리가 들려요.

그럼 이 이미지 바로 밑에 첨부한 파일이 우공비q중1하발전편답지입니다.

 답지 올립니다:)

★★★우공비q중1하발전편답지 ☆★★.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