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1학년이 입학한 딸아이.

유치원때는 정말 공부보다는 체험위주 놀이위주로 교육을 했다면

이제 어느정도 학습적인게 필요할 시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받아쓰기 급수표로 아이에게 공부를 시키고 있어요.

너무 지루하지 않게 조금씩만 목표를 세워 지도를 하니 다행인지..

아직까지는 흥미를 갖고 있네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받아쓰기 급수표입니다.

1급부터 26급까지 모아두었습니다.

실제 이 자료를 그대로 초등학교에서 받아쓰기 시험을 보는 학교도 많습니다.

파일은 본문 하단에 hwp파일로 첨부했습니다.

필요하시면 자유롭게 받아가십시오. 

1학년 받아쓰기 급수표 참고하세요.

파일은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찾기 힘드실까봐 파일명은

<받아쓰기 급수표 26급까지> 라고 써 두었습니다.

29일부터 구찌대란이어서 아직까지 구찌 행사하고 있네요~

그나저나 다른 어머님들은 가보셨는지...

저는 일요일에 가서 남편이 사줬어요.

나름 득템ㅋㅋ 즐겁네요~

가끔은 이런 행사가 즐겁네요.

자! 그럼 받아쓰기 급수표 정말 아래에 있어요!!

 

반응형

'초등학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학교 반배치고사 예상문제  (4) 2016.02.02
동사 3단변화 간단정리✔  (0) 2015.06.11
칠교놀이 탱그램 모음  (0) 2015.05.29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