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은 식스틴 재방송을 보고 왔어요.

방영시간이 11시였나 그런거 같은데~

엠넷은 끝나고 바로 또 재방송을 해주네요 ㅎㅎㅎ

오늘은 은서 라는 친구가 탈락을 했어요.

제가 요즘 유일하게 보는 예능이 이거 뿐이네요.

여기서 나오는 나연, 정연이 참 매력있는 것 같아요.

다현이도 예쁘게 봤는데 욕심이 많은 거 같아서

조금씩 안티가 되어가고 있는 중...이랄까요?ㅎㅎ

 

오늘은 개념원리 중학수학 1-2답지 올리겠습니다.

이제 슬슬 2학기 준비도 하셔야겠죠? ^^* 

보시는 화면은 그냥 답지 샘플 이미지입니다.

개념원리 중학수학 1-2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찾기 힘드실거 같아 파일에 ★ 별표를 표시해두었으니

찾기 쉬우실 겁니다.

 

요즘 지식인에 개념원리 답지 올려주세요.

이런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지식인 이용하지 마시고요~

제 블로그 와서 답지 받아가세요^^**

그럼 늘 열심히 공부하시고요~

무분별한 답지 컨닝은 아니됩니다!!^^*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