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상큼한 토요일입니다:)

가정의 달 5월도 벌써 다 끝나가네요.

이제 5월 말이네요..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훌쩍..

벌써 2015년도 반이나 흘렀네요.

학생때는 시간 참 빠르다..

느꼈는데 성인이 되고 보니 ...

학생때보다 시간이 더 빠르게 가네요.

참 이런 생각 저런생각..

드는 오늘입니다. 

개념원리 중학수학 2-1 답지 올립니다.

아무래도 개념원리 중학수학 2-1 은 베스트셀러이죠:)

모든 중학생들은 누구나 한권은 갖고 있다는 개념원리.

이홍섭 선생님은 정말 부자겠어요.

부럽습니다.

책 한권 만들어서 매년 살짝 문제 몇문제만 손보면

10년 20년 팔 수 있잖아요.

제가 중학교때도 개념원리를 풀었었는데..

사실 교육과정이 바뀐다고 해도 큰 틀은 그대로라..

개정할 것도 없어요. 

 개념원리 중학수학 2-1 답지 활용잘하시고요.

수학은 꼼꼼하게 풀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같은 문제를 두번 세번 여러분 풀어봐야,

아 이제 내 것이 되었구나.

느끼게 될 겁니다.

답지는 본문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중등.개념원리.2-1답지 다운로드..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