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키입니다. 오늘도 풍문으로 들었소 드라마를 봤어요.

아 1시간동안 집중하면서 봤네요 ㅋㅋ 블랙코미디의 진수 정말 재밌어요.

밀회 감독, 작가가 다시 만났는데 밀회는 저는 안봤거든요.

밀회도 이렇게 재밌나?ㅋㅋㅋ 풍문으로 들었소 보고 나서 밀회도 좀 봐야겠네요.

 

 

 

 

오늘은 bricks 중학영문법 중2 답지 올립니다.

bricks 중학영문법 중2 많은 분들이 교재로 택하시죠.

다운받으시고 가시면서 공감, 아시죠? ^^

bricks 중2.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