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음원차트 장난아니네요~ 미스에이 신곡도 나오고, 정오에 엑소 신곡도 나온다고 해서

제 옆에 동료는 정오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지금 노래 나왔다고 막 듣고 있네요 ㅎㅎㅎ

하아.. 저는 개인적으로 엑소는 디오가 젤 괜찮더라고요.

세훈이도 잘생긴거 같고 ㅋㅋ 제 동료는 시우민을 좋아합니다. ㅎㅎ

오늘은 bricks 중학영문법 중1 답지 를 올리겠습니다.

아무래도 bricks 중학영문법 중1는 베스트셀러죠^^

영문법 공부하기에 좋은 책이라서 학생들에게도 학원쌤,과외쌤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bricks 답지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pdf가 없으신분은 뷰어라도 다운받으시면 바로 보일겁니다. 

에에에~~ 그냥 가면 섭해요ㅠㅠ

bricks 중학영문법 중1 힘들게 올렸는데...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티스토리 블로그는 댓글남기기도 힘들고 ㅠㅠ 귀찮은 편이에요.

다 압니다.. 그러니 공감버튼이라도 눌러주고 가세요.

bricks 중1.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